A4. 1장 정도로 정리) (30점)
2. Global, Local, Digital Governance를 활용하여 갈등을 해소할 수 있거나 원하는 행사나 경기를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작성하시오. (이때, 스스로의 역할을 광역지방자치단체의 사례관련 담당공무원, 또는 민간기업인, 학자, 시민단체 대표, 이해관계자 집단의 대표
Ⅰ. 서 론
우리나라는 정보통신 강국답게 딥러닝(deep learning)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등 많은 분야에 있어 눈부신 발전을 이루고 있다. 제 4차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여 유비쿼터스(Ubiquitous)란 말이 자주 오르내리고 있다. 이는 '편재한다'라는 의미의 라틴어에서 기원한 유비쿼터스라는 단어가
Ⅲ. 액션 러닝의 다양한 활용 목적 사례(도입 효과)
(1) 복잡한 조직 문제 해결에 탁월한 효과 발휘
National Semiconductor는 액션러닝 팀을 활성화함으로써 조직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 해결을 통해 회사의 생산성 향상과 구성원들의 창의성 개발의 열쇠로 활용하고 있다.
(2) 개인, 팀 및 조직 전체의 학습
대부분의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는 OEM방식에 의해 운동화를 생산.
한 OEM 업체가 다수의 브랜드 운동화를 생산하는 경우도 있음
각 전략집단들이 상이한 규모의 경제나 원가 우위를 누리고 있다고 보기는 힘들다
하지만 신규 집입자의 경우 원가 우위를 느리기 어려움
<브랜드별 러닝화 형균
12.17.(목) 항해 PART ★ 항해실무
- 자오선 : 지구의 양극을 지나는 대권으로 경도를 정할 때 쓰이는 것
-거등권 : 적도와 평행인 소권, 위도를 나타낼 때 사용
-변위 : 두 지점을 지나는 거등권 사이의 자오선의 호
-변경 : 두 지점의 자오선 사이에 낀 적도의 호 또는 극에서 이루는 각
-위도 : 어느 지점
중간 계산층으로 은닉층(hidden layer)가 1개 이상 존재한다. 모든 계산층이 자신의 계산 결과를 입력에서 출력으로의 순방향으로만 전달하는 구조의 다층 신경망을 순방향 신경망이라고 한다. 순방향 신경망에서는 한 층의 모든 노드는 다음 층의 모든 노드와 연결된다.
신경망에서 학습이란 뉴런 간
Ⅰ. 이러닝(e-learning)
1. 이러닝(e-learning)의 개념
e-Learning의 개념은 주로 인터넷, 인트라넷, 엑스트라넷 또는 웹 등 전자적 기반의 접근(electronically based approaches)을 사용하여 학습 및 훈련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즉, 컴퓨터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이루어지는 학습
부산 강서구 위치 1999년 창립
녹산공단 본사 및 공장 위치
제 2공장 다대동 위치
예상매출 (2006년)
450~470억
법인의 종업원 수 생산 및 사무 45명
Outsourcing 생산관리 의뢰
10개 협력업체
2010년 완공예정 H제철 고로 1,2 기 준공
1500~2000억 급성장 예상!
학습조직 활동의 핵심인 회의운영방식 변
Ⅰ. 지식정보화, 고령화 사회의 과제에 대한 처방으로서 ‘평생교육’체제 구축
지식과 기술의 life cycle이 짧아짐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지식기반사회에 있어서 조직 경쟁력 향상의 핵심은 바로 사람이다. 노동집약적이고 폐쇄적 충원구조를 가진 행정의 인력환경을 고려해 볼 때, 공무원 개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