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연구 및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증강현실이란 현실의 이미지나 배경에 3차원 가상 이미지를 겹쳐서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기술이다
증강현실은 온라인데이터를 결합시켜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것인데, 가상현실과는 다른 개념이다.
원래는 증강현실이 원격의료진
증강현실의 생생한 ‘체험’ 자체를 광고 전략으로 이용하였다.
B. 신문지에 증강현실을, 베스트바이(Best Buy)
미 최대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도 증강현실 기술을 도입하여 광고를 시작했다. 신문에 게재된 베스트바이의 광고는 웹캠으로 인식되어 3D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로 구
문제점들과 필연적으로 일어날 미래의 문제 가능성에 대해 지적할 것 이다. 또한 기독교 문화의 입장에서 특히 스마트폰이 예배 가운데 그리고 개인의 신앙 본질의 경계 까지 깊이 들어온 이 시대에, 스마트폰의 전반적인 논의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대하여 제시할 것이다.
1-2.스마트폰의 정의
수 있는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든지, 아니면 홍수의 범람 가운데서 직접 성도들을 건져내주어야 한다. 따라서 그것은 바로 무분별함과 그것 속에 섞여 들어오는 옳지 못한 것에 대한 구별과, 올바른 방향을 위한 선도, 그리고 그것을 통한 교회 내외적인 덕과 유익을 세우는 것을 제안하는 바이다.
Part 2. 증강현실의 장점 및 적용 기업들간 사례비교 분석
1.증강현실 장점
증강현실의 장점은 현실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해 교육 및 오락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현실 기반 위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새로 만들어야 하는 가상현실에 비해 구현하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