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는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꽃 즉, 문화의 꽃으로 불린다. 하나의 문화 컨텐츠가 인기를 누릴 경우 캐릭터에서 얻는 수익이 가장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선진국들은 애니메이션을 캐릭터 판매를 위한 일종의 광고로 생각하고 있을 정도다. 큰 인기를 누리는 애니메이션의
1. 일반사무직
1) 총무,인사_신입
자 기 소 개 서
★ 성장과정
생활이 넉넉치는 못해도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삶에 가치를 두고 추구해 오셨던 부모님의 신념은 우리 3남매의 가치관에 많은 영향을 미쳤고 저 역시 정직과 성실을 최선의 가치로 여기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문제는 스스
자 기 소 개 서
성장 과정
서울 ○○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약간은 엄격하신 아버지 밑에서 책임감과 정직을 배웠고, 언제나 사랑과 정성으로 저희를 보살펴 주시는 어머니께 남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아는 마음을 배웠습니다. 또한, 매사에 성실하지 못한 모습을 용납하지 않으셨던 부
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21세기의 정보화 사회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문화산업의 일환으로 영상산업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모든 영상산업의 소프트웨어 중에서 문화적 할인율이 가장 낮다. 즉, 세계시장에서 소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1. 문화산업에 대한 이야기
(1) 문화산업의 정의
1) 정의
21세기에 문화산업이 각광을 받는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다. 그런데 막상 문화산업이 무엇이냐 물어보면 막연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에 문화산업에 대한 정의부터 하고 들어가겠다.
그림 매슬로우의 욕구 단계 이론
문화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