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시장
1)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세계 게임시장에서 Off-line으로 즐기는 게임, 즉 PC 게임, 기존의 콘솔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은 성장률이 낮거나 포화되어 있는 반면, On-line 게임은 유무선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과 망의 고도화로 인해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을 전망이다.
(1). 세계 게임시장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불과할 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월마트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기회와 위협 요소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서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그리고 한국 시장에 대한 보다 세밀한 조사를 통해서 월마트의 한국 시장 진출 역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보고서'에 의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BMW, 소니에 이어 세 번째로 뽑혔다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5.9%가 삼성전자를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그 중 과반수가 넘는 57.1%의 응답자가 삼성전자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향을 보였다고 한다. 특히 캐나다, 홍콩, 프랑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업으로 꼽혔다
1. 기업 선정 이유
우리 조는 대학생들이 즐겨 입는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의 높은 시장 점유율(고가 청바지 시장 점유율 1위)과 높은 브랜드 충성도 등 ‘리바이스’의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하고자 ‘리바이스’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했습니다.
저희 조는 처음 기업선정을 LG의 ‘휘센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