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시장
1)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세계 게임시장에서 Off-line으로 즐기는 게임, 즉 PC 게임, 기존의 콘솔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은 성장률이 낮거나 포화되어 있는 반면, On-line 게임은 유무선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과 망의 고도화로 인해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을 전망이다.
(1). 세계 게임시장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기업들이 한국의 유통시장에서 사업을 개시함으로써 기존의 질서는 무너지고 있고, 경쟁의 바람은 새로운 질서를 요구하고 있다.
특히 월마트는 미국 내 시장에서 완전히 기반을 구축하고 북미 캐나다와 남미의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푸에르토리코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보고서'에 의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BMW, 소니에 이어 세 번째로 뽑혔다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5.9%가 삼성전자를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그 중 과반수가 넘는 57.1%의 응답자가 삼성전자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향을 보였다고 한다. 특히 캐나다, 홍콩, 프랑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업으로 꼽혔다
기업부분에서 대상을 받았고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여행사 부분 1위로 선정되었다. 2006년 문화관광부 공인 8년 연속 내국인송출실적 및 항공권판매 1위를 하였고 한국관광학회가 선정하는 관광기업경영대상을 받았다. 현지법인이 있는 나라는 태국, 홍콩, LA,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