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어플리케이션을 공급
그러나 단순한 게임이나 영상 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감성적인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생활문화 형 어플리케이션을 제작
Price Skimming + Penetration & Bundling
사업 초기에는 제품의 이미지 재고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가전략을 채택
3D 기술의 발전 방 향은, 미래 고객들의 생활문화와 직접적인 연관성을 가질 수밖에 없다.
(2) 인구통계학적 배경과 사회문화적 배경
Expectation
‘감성적 휴머니즘’을 원하는 소비자 + 소셜 네트워크의 활성화
① 늘어나는 「글루미 족」
◦ 글루미(gloomy)족이란, ‘혼자 있는
1장
소자본사업의 정의
강학상 정의
소자본 사업자란 : 소액의 자본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자
자본(capital)이란 : 일반적으로 재화의 집합, 학문분야나 사용용도에 따라 다소 차이
회계학에서의 자본 : 기업의 총자산가치 액 - 총 부채액 = 자본금과 잉여금
경제학에서의 자본 : 생산요소로서
1. 들어가며 : 디지털 혁명과 IT839, 디지털 방송 서비스 시대의 개막
(1) 디지털 혁명의 가속화
디지털 기술이란, 문자, 영상, 음성을 0과 1의 이진법의 값으로 변환하여 정보를 인식, 저장,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말한다. 디지털 기술은 20세기 후반의 컴퓨터, 반도체, 통신 등 신기술 발전의 기반
프로젝트는 우리의 마케팅 전략에도 매우 중대한 영향을 끼친다. 고객들이 감성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을 즈음의 별 단계에서 해외 합작투자 를 일구어낸다면, 이는 분명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보다 큰 신 뢰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