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에 활용하는 관심은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본 연구는 전설, 설화, 신화 등 지역에 기반을 둔 역사문화자원의 상품화로 돌파구를 찾아야한다고 주장함과 동시에 스토리텔링과 결합한 지역관광지개발을 기획하는 바이다.
본 연구의 주제인 고양시 고봉산의 안장왕 설화를
지역 간의 공유하는 시간 역시도 줄여 놓았다. 시대별 구성은 세계의 랜드마크들을 조밀하게 전시하고 그것을 관람하고 체험하는 관광객들에게 각 세계가 독립된 지역이 아닌 하나의 시대를 공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개개의 소소한 시대상에 따른 의상이나 음식, 문화 등의
경쟁력 수준, 해당 국가의 현실적 구매력이나 잠재성 등을 고려할 때 중국이 가장 유망한 시장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관광시장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다. 중국 경제의 눈부신 발전은 여가와 관광에 대한 중국민의 인식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2002년 말 8억 7천만 명에 이르는 국내관광 소비시장
아시아 지역이 가장빨리, 가장 강력학 회복한 지역으로, 관광객 수가 13% 증가한 2천 400만명으로 기록을 경신했다. 2009년 유일하게 성장했던 지역인 아프리카는 경제,역동성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월드컵 및 이벤트 증가에서 혜택을 받아 2010년에도 6.0%로 긍정적인 성장을 보였고, 중동 관광산업은 1
3. The Wine & God of Olympus Cruise Storytelling
- The Wine Criuse
왜 와인인가?
최근 성인남녀의 유흥과 휴가에는 빠질 수 없는 것이 술!
크루즈여행은 최고의 유흥과 휴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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