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도 나왔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 산업은 지속적으로 변화․발전하고 있다. 가격 우위도 기술 우위도 선점하지 못한 우리나라로서는 온라인 게임 산업의 성장은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
본 보고서의 연구대상 기업인 NC SOFT는 국내 온라인 게임업계 1위에 위치하고 있다. 한동안 온라
기업 가운데 11위를 차지했다. 두 조사에서 근소한 차이가 있었겠지만, 두 조사를 통해 중국 기업피라미드에서 하이얼의 위치를 가늠해볼 수 있겠다.
세계 전략 분석에 관한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02년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하이얼은 전 세계 백
모니터’가 2002년 9월에 내놓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이라는 보고서를 통해 현재 우리나라가 주도하고 있는 전 세계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는 6억 7천만 달러이지만, 2005년에는 소니, MS 등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게임에 진출함에 따라 29억 달러까지 시장규모가 급성장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한편 한
보고서를 통해 아디다스가 과거에 겪었던 위기와 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갔는지에 대해 분석해볼 것이다. 그리고 아디다스 기업을 분석하여 얻은 자료(마케팅, 브랜드 관리, 합병, 글로벌 환경에서의 적응, SWOT 등)들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뽑아봤으며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우리의 시각으
보급률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완제품 시장에서는 Apple사의 아이폰이 시장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아이폰에 충당되는 부품들은 저가를 바탕으로 한 중국기업, 동남아 기업이 아닌, 비용은 다소 높지만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력이 바탕이 된 국내의 기업이 대부분 글로벌 소싱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