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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렉티브 무비 성공 사례
- 스낵업체 Fritolay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 6시 이후에만 접속 가능
- 마우스를 이용하여 이동
- 웹캠을 이용하여 놀라는 본인의 얼굴을 찍을 수 있음(상호작용적 특성)
<그림 1> 스낵업체 Fritolay에서 진행하는 인터넷 인터렉티브 게임 hotel626.com
5) 게임의 진화
미디어모포시스 : 미디어의 형성과정이라 번역되는 이 말은 미디어의 폭발적인 발전을 가리키는 것.
2) ARPANET : 1969년 미국 국방부의 고등연구계획국(ARPA)에 의해 개발된 컴퓨터 네트워크로 미국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연구소의 대학교의 컴퓨터를 연결하여 방대한 자원을 공유 활용할 목적으로 설립할
문화적 변화를 동반하기 때문 → 전통적 구속의 약화
3) 기타와 반영웅
① 1956년 미국의 화이트칼라와 서비스업 종사자가 블루칼라 노동자를 넘어서면서 혁명적 부가 뿌리내리기 시작함 : 육체노동 기반 산업 경제 → 지식, 정신노동 기반 경제
② 이러한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부 창출 시스템을 통해
Ⅰ. 서론
1. 닛산의 기업 소개
(1) 닛산의 현황
닛산은 GM, 도요타 등과 함께 세계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 중 하나이다. 매출규모는 연간 약 7조 4300억 엔 가량이고 순이익은 8천억 엔에 이른다. 전 세계적으로 총자산이 약 10조 엔에 달하며, 자국 내에 약 8만 8천 명, 전 세계적으로 약 16만 4천명의 종
Ⅰ. 서론
자사만의 강점 개발 이외에 자사만의 특이한 광고로 빛을 본 경우도 있다 이는 바로 엡솔루트 보드카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년 동안 변하지 않는 광고 로 우리에게 놀라움과 변하지 않는 고정속에 신선함을 주었다 그로인해 우포를 수집하듯 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