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에서 구체화되었다.
.
.
Ⅱ 본론
1. 하이스코프 프로그램 설명
하이스코프 프로그램은 와이카트와 동료들이 미시건 지역사회의 혜택 받지 못한 영유아를 돕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실생활에서 유아가 스스로 선택하고 경험하는 교육의 실제가 매우 강조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핵심경험 (Key experience)과 건전한 지적발달을 증진시키는 다른 행위들을 유념하고 조장한다. 하이/스코프는 영아부터 청소년기에 이르기 까지 널리 적용 가능한, 능동적인 학습법으로 1962년 미국에서 개발된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유치원, 영/유아/아동 프로그램, 초등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다.
청소년활동의 핵심이론인 경험학습이론과 몰입경험이론을 탐색하여 그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청소년활동과의 관계를 밝히시오.
1. 경험학습이론
경험학습이란 경험에 의한 학습 혹은 경험을 통한 학습이라 할 수 있다. 학습에 있어서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다. 경험에 의한 학습은 사회적, 물
경험 (직무경험) [ TYPE 2-1 ]
- 끝까지 해내는 책임감 -
인터넷 포털 지도 광고의 광고주 섭외 프로젝트를 인턴으로 진행했었습니다. 지도 광고의 특성상 로컬영업을 진행해야 했기에, 서너 개 동을 할당 받아서 하루 수십여 개의 개인 업장을 방문하는 일을 하게 됐습니다.
생소한 동네를 돌아다니
경험 (직무경험)
- 끝까지 해내는 책임감 -
인터넷 포털 지도 광고의 광고주 섭외 프로젝트를 인턴으로 진행했었습니다. 지도 광고의 특성상 로컬영업을 진행해야 했기에, 서너 개 동을 할당 받아서 하루 수십여 개의 개인 업장을 방문하는 일을 하게 됐습니다.
생소한 동네를 돌아다니며 업체를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