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앱 디자인 변천사
1.1. 스큐어모픽(Skeumorphic) 디자인
스큐어모피즘(Skeumorphism)이란 그리스어로 Skeous는 Vesel(용기)나 Tool(도구), morphe
는 Shape(형태)를 의미합니다. 스큐어모픽(Skeumorphic)의 정의를 쉽게 말하면 친숙한 재료
를 비슷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친근함이나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이라고
텍스처와 뛰어난 흡수력
3. 지속력 : 산뜻한 발림성과는 달리 풍부하게 남아있는 촉촉함.
4. 신속성 : 한번의 사용으로도 느낄 수 있는 ▶ 즉시 미백효과.
5. 기능성 : 꾸준히 사용하면 ▶ 근본적인 미백효과 (식약청 미백인증)
안정적인 제작 조달을 위해 제작기술이 필요하고 신소재 제품인 경우
Ⅰ. 실내와 실내공간
1. 매개공간
구조주의 건축가들은 명확히 정의된 매개공간에 의해 어떤 것에서 다른 것으로 이동해 가는 것을 공간적으로 표현하는 동시에 이동 전후 공간의 존재 의의까지도 환기시키려고 했다. 즉, 상반된 양극성을 화해시키기 위한 것으로 외부에서 내부로 전이되는, 혹은
디자인 발상을 구체적으로 알기 쉽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분야이며 그야말로 실용적임 목적을 갖고 있다. 실용적인 영역은 또한 도식화와 스타일화로 분류할 수 있는데 도식화는 복식제작을 위한 완성 예상화로 인체 없이 그 모양을 평면적으로 펼쳐 그린 것을 말하는데 전체적인 형태뿐만 아니라 박음
1-1. 연구 배경/목적
게임 디자인 작업은 다양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와 컨셉을 종합하여 조화를 이루는 일에서부터 시작된다. 초기 단계의 게임 디자인은 개념적일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개념적인 컨셉을 구체적인 형태로 만들고 각각에 대해 정의내려야한다.
이번 논문은 그 중에서도 어느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