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않고 겁박해 장화원을 머물게 하려고 했다.
華原不屈, 乃俱使還晉陽。
화원불굴 내구사환진양
장화원은 굽히지 않고 심부름꾼과 같이 진양에 돌아갔다.
王基歸見高歡, 請速出兵擊泰, 歡笑道:“卿不見賀拔、侯莫陳悅??我自有計除他。”
왕기귀견고환 청속출병격태 환소도 경불견하발 후막진
《 하동 야생차 축제 소개 》
지리산 국립공원과 한려 해상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 청정한 섬진강이 어우러지고, 불교음악인 범패의 발생지인 하동은 천년의 향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아름다운 고장에서 개최되는 하동 야생차 문화축제는 정부가 지정한 문화관광축제로서 야생차의 역사적 전통과 한
I. 서 론
현대인들의 대부분은 술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 그들은 술자리를 통해 불특정한 타인과 관계를 가지게 되기도 한다. 그에 대한 기본적인 예 중의 하나로, 많은 단체나 집단에서 행하는 신입생 또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환영회라는 이름의 술자리를 갖고, 거기에서부터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
지정되어 있다.
장단은 진양, 중모리, 엇중모리, 중중모리, 자진모리 등이 쓰이고 있고, 가야금 소리의 선율은 가야금에 맞도록 기악화시키고, 소리의 공간을 가야금 선율로 매꾸며, 가야금간주를 가끔 넣어서 흥을 돋우기도 한다.
장구반주가 곁들여지는 것이 통례이다. 대표적인 곡으로는 「녹음방초
지 계승된 것으로 15세기에만 제작되었다. 상감백자는 유태의 질에 따라 고려백자계의 연질과 원, 명 백자의 영향을 받은 경질의 두 종류로 구분된다. 연질의 것은 경상도 등지의 지방가마에서 번조되었는데 그 예로 호암미술관 소장의 성화병술년 진양영인 정씨지묘명 묘지와 함께 나온 백자상감 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