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엔진(Rendering Engine), 애니메이션엔진(Animation Engine), 물리엔진(Physics Engine), 인공지능엔진(Artificial Intelligence Engine), 네트워크엔진(Network Engine), 3D 사운드엔진(Sound Engine)으로 구성된 엔진이 진정한 게임엔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들 여러 개의 엔진을 통합하여 개발자들에게 편리한 개발 도구를 제공
공감을 느끼게 하는 풍부하게 그려진 캐릭터입니다. 특히 제제는 자기 발견의 여정이 감동적이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잘 그린 캐릭터입니다. 이 소설은 또한 생생하게 렌더링되어 농촌 풍경과 그러한 장소에서 생활하는 데 따른 어려움에 대한 감각을 제공하는 연상적인 설정의 이점을 얻습니다.
렌더링’이나 ‘엑스업 레볼루션’과 같은 인터렉티브적 요소를 활용한 게임 등의 게임 개발이 진행 중이다. 게임의 긍정적인 면과 함께 수반되는 게임으로 인한 사회 전반적인 면에서의 부정적인 요소 또한 피해갈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복합적인 환경에 따라 앞으로도 온라인 게임의 여러 기능은
렌더링이 필요함에 따라, 레이 캐스팅 렌더러(Ray Casting Renderer)라든지 BSP(Binary Space Partitioning) 렌더러 등의 방법이 게임 프로그래밍에 동원되게 되었다. 이런 구체적인 방법이 각 게임들에 어떻게 적용 되었는지 알아 볼 필요가 있다.
Ⅱ. 3D 컴퓨터그래픽의 정의
컴퓨터 처리에 의해 만들어진 화상이
제 1과목. 워드프로세싱 일반
제 1단원. 워드프로세서 일반
(1) 워드프로세서의 개요
<워드프로세서의 정의>
- 컴퓨터나 워드프로세서 전용기와 같이 문서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단어처리기 또는 문서작성기 라고도 하며, 사무 자동화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 워드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