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프랑스를 대표하는 문학 작가이자 낭만주의의 시작을 알린 18세기 프랑스의 문학가 빅토르 위고는 뮤지컬 <레 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웃는남자> 등으로 우리에게는 이미 친숙한 인물이다. 빅토르 위고가 등장하기 전 당대 문학은 고전주의의 영향이
Ⅱ. 본론
1. <웃는남자> 줄
남자 먼저 렘브란트의 작품으로는 ‘깃 달린 모자를 쓴 남자’ ‘웃는남자 ’ ‘노인 습작’ 세 가지 그림이 암스테르담 지역에 소개가 되었다. 400년 쯤 전에 렘브란트가 그린 그림을 내가 직접 보고 있다는 생각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렘브란트의 그림 중에서 가장 처음 전시되어 있던 작품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 아무리 인상이 나쁘다고 해도 순진하고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면 상대방도 분명 호감을 가질 것이다. 평소에 거울을 보며 웃는 연습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둘째, 이것 저것 자상하게 챙겨준다. 밥 먹을때, 차를 마실때 항상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보는 배려심은 분명
남자는 위 가사②에서처럼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니라면 널 떠나겠다고 한다. 왜 남성은 친구 이상의 관계를 요구하는 것일까? 그것은 여자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갖기 위한 남성이 친구 이상의 관계를 요구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남성이 여성의 몸을 원하는 것을 그대로 드러내진 않았지만 조금만 생
웃는 것은 인간만이 보여주는 감정의 표현방식이며,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웃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유머에 대한 이해는 인간의 사고와 행동을 이해하는데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현대사회에서 유머는 왜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지 그 이유와 타당성을 살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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