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면접은 면접관 3 : 피면접자 1
초반부터 매우 엄숙한 분위기 였습니다. 그래서 '면접관님들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만하면 합격한다!'란 생각으로 면접을 임했습니다. 자기소개 없이 곧장 PT발표를 시키더군요!!
20분전에 PT 주제를 미리 듣고 종이에 몇자 적었던걸 대기할때 계속 보면서 외웠습니다.
정신적인 압박과 공포에 시달리며 흑조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현실과 환상, 정신과 실체의 경계가 흐려지고 혼란스러움을 겪게 된다. 이에 주인공 니나의 영화 속 심리상태와 그것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블랙스완’ 주인
영화라고 볼 수 있다.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의 뛰어난 연출기술과 탄탄한 시나리오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아카데미가 선택한 여인 나탈리 포트만의 신들린 듯한 연기력까지 더해지며 완벽한 작품으로 거듭난 이 영화는 우아함의 상징인 발레를 통해 인간 내부에 숨겨진 이중성과, 자아성에 대
영화속의 기본적인 구조는 흑 과 백, 관능과 청순이라는 이분법적 구조를 띈다. 그리고, 그러한 틀 속에서 완벽주의에 빠진 백조 니나가 점점 자신속에 내재한 관능미와, 광기를 찾아가는 과정을 숨가쁘게 전개해 나가며, 인간 내부에 있는 이중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악마의 마법으로 백조가 된 오데트
영화 [경마장 가는 길]은 항상 새로운 것을 모색하는 장선우 감독다운 영화로 영화가 개봉되었을 당시 비평가들 사이에서 격렬한 찬반논쟁을 불러일으켰다. R이라는 남자와 J라는 여자 사이의 섹스에 대한 요구와 거부가 반복되는 이 영화는 장선우에겐 아무런 상도 안겨주지 못했지만 두 주연배우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