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1. 동기와 목적
초고속 인터넷망 구축에 따라 기존 인터넷 사용이 단순한 정보 공유에서 벗어나 차츰 확장되고 다양화되어 가고 있다. 이 중 최근 들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멀티미디어의 접촉이다. 멀티미디어는 여러 매체를 동시에 구현한 상태를 의미한다. 음성, 영상,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과학 기술과 예술의 만남으로 탄생할 수 있었던 산물로서, 과학기술의 놀라운 발명물이 인간의 창조성을 개발하고 이를 발휘하도록 하는 도구로 사용되어진 대표적인 예이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사물의 움직임의 영역을 제어하여 인간이 촬영할 수 없는 영상을 만들어내는 일이나 ‘
제어
최근의 휘도제어는 입력되는 화상 데이터의 특징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입력 화상 데이터에 따 라 백라이트 휘도를 조광한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용 LCD에 있어 뉴스, 애니메이션, 영화 등 TV 에서 다뤄지는 화상은 텍스트 화상과 비교하면 전체적으로 어두운 이미지가 많기 때문에 그만
제어판`에 가서 `시스템`항목을 선택하고 `장치 관리자`탭을 누르면 시스템에 연결된 모든 장치가 나타난다.이 중에서 CD롬 항목을 두번 빠르게 클릭하면 시스템에 꽂힌 CD롬 드라이브의 이름이 열린다.이것을 다시 두번 누르면 등록정보 창이 뜨고 여기서 `설정`탭을 고른다.`옵션`항목에 있는 `자동 삽
애니메이션, 음성, 효과음 등의 각종 자료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한편 교수-학습 이론과 심리학의 연구 성과는 그것이 어떤 기본적 가정 위에 터해 있든 태도, 동기 등의 학습자의 정의적 요소와 지식 습득이 서로 밀접한 관계에 있다는 사실을 강력히 뒷받침한다. Robert는 어떤 문제에 대해서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