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 - 문제 제기
우리 사회의 청년 실업이 여전히 심각하다. 이러한 청년 실업의 문제는 경제 성장 둔화 예를 들어 신규 채용 억제나 산업 구조의 변화, 낮은 고용 창출, 노동절약적 신기술 도입, 기업의 인력 정책, 경력직 선호, 상시 구조 조정, 노동시장의 경직성에 따른 내부자, 외부자 문제의 가
4. 선정이유
하이닉스 반도체를 선정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큰 것은 역시 메모리 경기 호황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상승 흐름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었다. 그 와중에 다른 반도체 기업과 다르게 최근 주가가 하강세를 그리고 있는 점, 또한 이천에 4조5천억 규모의 공장을
기업들이 이러닝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러닝환경에 관한 분석 및 보고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 보고서 역시 e-러닝 환경을 중심으로 현황, 문제점 및 개선안을 분석한 것이다.
e-Learning 환경의 분석 대상은 경영교육전문기관 CyberMBA 이며, e-Learning계의 선두주자인 CREDU
수 있다.
1. 수렴 현상
디지털 환경의 첫번째 특성으로는 수렴 현상을 들 수 있다. 수렴 현상이란 산업간, 기업간, 또는 기업의 각 기능간, 심지어는 기업과 고객간의 분명한 경계가 사라지고 이들이 하나로-다시 말하면 고객의 관점으로- 수렴되는 현상을 말한다. 이러한 수렴이 기업 내부에서 생길
마 케 팅
마케팅으로 생각합니다
우수한 고급인력들이 Client의 Needs 충족을 위해 경제와 문화의 Trend를 분석하고,
최상의 전략을 수립합니다.
얻고자 하는 목표를 분명히 인식하고, 전문가로서 행사를 기획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로 행동합니다
행사를 만든 사람과 행사를 보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