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1. OO를 선택한 이유와 OO 입사 시에 이루고 싶은 꿈을 적어주십시오. (700자 이내)
저는 사회에서 이루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어느 누구한테도 따라잡힌다는 느낌을 느끼지 않도록 항상 앞만 보고 달려 최고라는 위치에 서고 싶습니다. 한 기업에 있어서 최고라는 위치는 CE
Ⅰ. 서론
종래에 사용되어 왔던 1차원 바코드 심볼로지는 데이터 용량의 한계로 인하여 독립적인 정보전달 기능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바코드 심볼은 스스로 의미 있고 해독 가능한 정보자체로서 역할 한 것이 아니고 그러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 데이터 키(Date K
12월, 동아일보 백지 광고 사태
-> 정권 비판적 기자 해고
1975년 3월, 동아일보 기자 집단해고
-> 재야세력 성장과 한국 민주주의 발전에 영향
2. 신문의 상업성 강화와 논조의 약화
신문기업의 상업적 성장
-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를 기점으로 심화
- 대규모 자본 투입을 통한 기반시설 확충
12월, 동아일보 백지 광고 사태
-> 정권 비판적 기자 해고
1975년 3월, 동아일보 기자 집단해고
-> 재야세력 성장과 한국 민주주의 발전에 영향
2. 신문의 상업성 강화와 논조의 약화
신문기업의 상업적 성장
-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를 기점으로 심화
- 대규모 자본 투입을 통한 기반시설 확충
1. 사업명
은퇴한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자존감 향상과 창업 교육 프로그램
1) 사업명에 대한 이론적 배경
● 베이비부머들의 현황
한국 경제의 중추세력이었던 베이비부머 세대(1955~1963년생)의 은퇴가 본격화 되고 있다. 베이비부머 세대 취업자 532만 명 중 급여소득자 320만 명이 지난해부터 은퇴
1. MMORPG 온라인 게임이 어떤 것인지 간략히 서술(A4용지 1장 반 이하)
온라인 게임 중 특히 MMORPG((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는 다수의 다른 사용자들과 플레이를 한다는 측면에서 네트워크 게임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으나, 수십 명에서 수십 만 명 이상의 대규모 사용자들과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신문과 방송의 기본성격을 역사 적으로 파악하는 일이며, 둘째는 그 기본성격의 변모과정 및 원리들을 규명하는 것이며, 셋 째는 이러한 변동의 질서에 개입하는 주요 변인들과 그들의 작동 기제를 분석하는 일이다.
한국언론의 역사적 변천 과정은 기본적으로 국가와 자본이라는 두 가지의 요인들
1. 사업명 : 게임중독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사회복지 프로그램 “세상에 Login" (가칭)
2. 사업의 필요성
1) 대상자 욕구 및 문제점
(1) 대상자 현황
인터넷중독 실태조사(김병구, 고영삼, 김상준, 2007)에 의하면, 청소년의 경우 인터넷 주이용 목적 중 첫 번째가 게임(67.4%)이며, 청소년의 82.5%가 온라인
Ⅰ. 서론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은 매일 손에 쥐고 산다고 할 정도로 일상생활 속에서 영향력이 크다. 아침에 일어나면 스마트폰을 찾고, 지하철로 이동할 때도 스마트폰 찾고, 퇴근 후 집에서 쉴 때도 종일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리는 사람이 많다.
최근 중국 등 주요 스마트폰 시장이 포화상태가 되어